②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원의 소유에 속합니다. 다만 회원은 회사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이 약관은 데일리벳(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동료들이 정말 좋습니다. 어떤 사람과 근무하는지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위클리이슈] 비아그라 성분약 그냥 판매+동물진료부 제공 규제혁신 과제 포함 등
③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루어지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회원가입
위의 약관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동의하시면 "동의"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고의, 중과실이 없는 한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 또는 본사의 서비스의 질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저희는 수의사로서,전문성, 정확성, 신뢰성을 데일리벳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겠습니다.
As veterinarians, We'll regard professionalism, precision and dependability as The key values of Every day Vet.
진료기록 데일리벳 열람의 취지는 알겠습니다만.. 무슨 근거로? 진료기록을 제공해야하는지? 정부에서 의료보험처럼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식당에서 레서피 제공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한편, 소 돼지 닭 등 집단으로 사육하는 동물에 대한 처방전 발급 및 동물용의약품 구매방법 등에 대해서는